회원가입

뒤로가기
  1. 약관동의
  2. 정보입력
  3. 가입완료

전체 동의

전체보기

1(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엘엔케이(LOMA공식수입판매사) 회사(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주식회사엘엔케이(LOMA공식수입판매사)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2(정의)
① “몰”이란 주식회사엘엔케이(LOMA공식수입판매사)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주식회사엘엔케이(LOMA공식수입판매사)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
③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6(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몰”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7(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9(구매신청)
①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②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 때 “몰”은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10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1(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12(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3(재화 등의 공급)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4(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5(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6(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괄호 부분 삭제)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17(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② “몰”은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③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
④ “몰”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⑤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⑥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⑦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⑧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⑨ “몰”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18(“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9(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0(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21(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23(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③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4(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② “몰”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시행일) 이 약관은 2018 07 31일부터 시행합니다.

전체보기


주식회사엘엔케이(LOMA한국공식수입판매사) 온라인 개인정보 처리 방침


주식회사엘엔케이(LOMA한국공식수입판매사)(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2009 3 22일 제정, 2018 7 25일 에 변경 적용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본 웹사이트를 통하여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필수항목
- (
회원 가입 시) 이름, 비밀번호, 휴대전화, 이메일주소


- (웹사이트에서 제품 구매 시)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결제기록, 주문기록, 주소
- (
웹사이트 방문 시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되는 항목)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 (
이메일 문의 시) 이름, 이메일 주소, 연락처

- (고객혜택 / 마케팅 쿠폰 메세지 발송 시) 생일, 출생연도, 성별


• 선택항목
-
주소, 일반전화,
생일, 출생연도, 성별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요금추심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광고 및 거래 관련 정보 전달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개발 및 특화, 뉴스레터 발송, 거래관련 안내 SMS 발송,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ο 마케팅 알림 메시지

이용자가 선택한 경우, 회사는 뉴스레터, 설문 또는 기타 제품 및 이벤트 정보, 화장품 정보, 또는 홍보 등 알림 메시지(“알림 메시지”)을 생성하고 이를 이용자에게 전달하기 위하여 이용자가제공한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림 메시지의 수령을 원치 않으시면, e-mail 뉴스레터 수신 선택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ο 문자메시지


이용자가 선택한 경우, 이용자는 제품 및 이벤트 정보, 화장품정보 또는 홍보, 거래관련 안내 등에 관한 문자 메세지를 제공받기 위하여 이용자의 핸드폰 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문자메시지 서비스는 무료이지만, 이용자의 이동통신회사에서 문자메시지 송/수신 및 광고시간에 대하여 요금을 부과할 수 있고, 기타이동통신사가 부과하는 표준 요금이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문자메시지 수령을 선택한 후, 추후 더 이상 문자메시지 수령을 원치 않을 경우에는 SMS 문자메세지 수신을 선택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ο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알림메시지


이용자가 연락처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면, 회사는 이메일을 포함한 여러 수단 (문자메세지등)에 의하여 이용자에게 (i) 본 사이트에 관한 서비스관련 알림, 또는 (ii) 이용자의 고객서비스 요청, 질의, 주문에 대한 응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등록 이용자는 이용자 등록을 확인하는 환영메시지를 이메일로 수령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알림 메시지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이용자의 관심사항에 답변하고, 회사의 고객을 대상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것입니다.

ο 맞춤형 서비스


이용자에게 개인별맞춤형 서비스 및 사이트 이용을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이용자가 특별히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제품을 이용자에게 제안할 수 있고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ο 특별 이벤트, 설문 및 여론조사


경우에 따라, 회사는 특별 이벤트(컨테스트, 경품행사, 기타 이벤트 등), 설문 및 여론조사를 후원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가 어떻게 처리 되는지를 설명하는 특정 규칙이 홍보 이벤트에 적용될 수도 있습니다. 참여하기 전에 적용 규칙을 검토하시기를 거듭 제안 드립니다. 특별이벤트, 설문 또는 여론조사가 특정 규칙에 의한 적용을 받지 않는 한도 내에서, 개인정보의 처리는 본 지침 및 본 지침이 규정하는 목적에 따라 규율 됩니다.

ο회원 본인의 식별, 서비스의 부정이용 방지, 개인별 마일리지 포인트 제도의 운영, 상담 서비스의 제공, 회원 관리 및 고지사항의 전달,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각종 통계분석 및 서비스 개발, 맞춤형 상담서비스 제공


ο E-DM, DM SMS/MMS 등 문자 메세지 발송 등을 통한 회사의 상품 및 이벤트(회사가 처리하는 다른 브랜드의 상품 및 이벤트 포함) 관련 홍보 및 안내 등
회사는 오프라인매장을 방문하여 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님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이용합니다.

ο회원 본인의 식별, 서비스의 부정이용 방지, 개인별 마일리지 포인트 제도의 운영, 상담 서비스의 제공, 회원 관리 및 고지사항의 전달,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각종 통계분석 및 서비스 개발, 맞춤형 상담서비스 제공


ο E-DM, DM SMS/MMS 등 문자 메세지 발송 등을 통한 회사의 상품 및 이벤트(회사가 처리하는 다른 브랜드의 상품 및 이벤트 포함) 관련 홍보 및 안내 등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며, 회원 탈퇴 또는 정보의 삭제를 요청 받은 경우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웹사이트 방문기록: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29조 제 2항 및 동법 시행령 제 16조 제 1항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동법 시행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개인정보의 파기 또는 별도 분리 저장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회원의 경우, 3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있습니다.



ο 미 이용 판단 기준
온라인 이용자: 온라인 사이트 회원정보 수정 기록 및 서비스 이용 기록 또는 오프라인 서비스 이용 (구매, 서비스, 샘플 수령 등)도 이용 내역으로 판단합니다.
오프라인 이용자: 구매, 서비스, 샘플 수령 등으로 판단합니다.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되거나 기재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되며,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6.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및 국외 이전 (처리 위탁)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ο 위탁 대상자: CJ대한통운

ο 위탁업무 내용: 고객 대상 제품배송업무

ο 위탁 대상자: 우정사업본부
ο 위탁업무 내용: 고객 대상 제품배송업무


ο 위탁 대상자: ㈜이니시스
ο 위탁업무 내용: 구매대금 및 요금 결제,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요금추심


ο 위탁 대상자: 국세청
ο 위탁업무 내용: 소득세 신고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외의 전문 업체에 아래와 같은 내용의 처리를 위탁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국외로 이전될 수 있습니다.


 


7.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이용자 본인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 조회ㆍ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 가입해지(동의철회)를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주식회사엘엔케이(LOMA한국공식수입판매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주식회사엘엔케이(LOMA한국공식수입판매사)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본 사이트 방문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본 사이트에 대한 이용자의 이용 편의성을 증대시키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이용자가 위치한 지역적소재지를 알려주는, 이용자의 컴퓨터 등을 식별하는 숫자로 된 IP주소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경우에는, 회사는 이러한 기술을 이용자가 본 사이트상에서 제공하는 개인정보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와 같은 기술로, 이용자가 과거에 본 사이트를 방문했는지 여부와 같은 정보를 얻게 됩니다. 또한, 이러한 기술은 이용자의 선호 제품을 저장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수집된 정보는 시장조사, 데이터 분석, 시스템 관리 등의 목적에 활용될 수 있으며, 회사의 이용약관의 내용 및 법적 의무를 이행하고 회사의 정책 및 절차를 준수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각 기술에 대한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용자는 본 사이트 등록 과정 중 개인정보와 함께 (아래에서 설명되는) 쿠키 사용을 거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될 것입니다.
회사는 아래 설명되는 쿠키, 웹 서버 로그, 웹 비콘 및/혹은 타사 웹사이트 및 메일의 이용, 타사 웹사이트에 있는 회사의 광고 등을 통해 IP 주소 및 기타 정보들을 수집하는 타사 광고 네트워크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타사는 여러분의 관심에 알맞은 제품 및 서비스 광고(회사가 아닌 다른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 포함)를 제공하기 위해서 해당 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본 웹사이트나 타 웹사이트에서 해당 광고를 접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또한 회사의 마케팅 효과를 관리하고 추적하는 데에도 활용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관계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이러한 타깃 광고를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려 드리며, 타깃 광고, 기타 광고 네트워크 및 그들의 선별 지침에 대하여 자세히 알고 싶으면 여기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9. 쿠키(cookie)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본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ο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 할 수도 있습니다.
ο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시: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

,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0. 웹비콘(Web Beacon) 및 링크 트랙킹


웹비콘(Webbeacon)(클리어 gifs 및 픽셀 태그라고도 지칭됩니다), 트랙킹 링크 및/또는 그와 유사한 기술은 몇 줄의 코드로 구성되며, 본 사이트에 내장되어 있고, 본 사이트의 이용자에게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장치는 종종 쿠키와 함께 사용되며, 웹 서버로 하여금 이용자의 운영체제 유형, 브라우저 유형, 도메인 및 기타 시스템 설정뿐만 아니라, 시스템이 사용하는 언어, 장치가 위치한 국가 및 시간대 등 구체적인 내용을 기록할 수 있고, 웹 서버 로그는 본 웹사이트로 연결된 웹페이지의 주소와 이용자가 인터넷에 연결하는데 사용하는IP주소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웹비콘은 인터넷서비스 제공자와 같은 제3자에게 정보를 중계할 수 있으며, 특정 광고에 대한 고객의 반응을 추적하고, 쌍방향 광고의 대상을 더욱 효과적으로 지정하고, 고객지원 및 사용성을 증대하기 위하여 사용될 수 있습니다.
쿠키를 거부하면 (위의 쿠키 섹션 참조), 웹비콘이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중계하는 것이 차단되고, 이용자의 본 사이트 이용이 부분적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11. 어도비 사이트 카탈리스트 (Adobe Site Catalyst) 등 타사의 서비스 사용


회사는 본 사이트에 대한 이용자의 이용 편의를 증대시키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적에서 회사는 “어도비 사이트 카탈리스트(Adobe Site Catalyst)”라는 타사의 웹분석 서비스를 본 사이트에 적용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도비 사이트 카탈리스트 서비스는 회사를 대신하여 쿠키, 웹 서버 로그, 웹 비콘 등의 기술을 활용하여 이용자가 어떻게 본 사이트를 방문, 이용, 조회하는지에 분석 자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수단을 통하여 수집된 정보는 (IP 주소 포함) 웹사이트의 사용 평가를 위한 목적으로만 해당 서비스 공급사에게만 제공됩니다. 이용자는 어도비 사이트 카탈리스트가 본 사이트 상에서 이용자의 사용 패턴을 분석하는 서비스의 실행을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어도비 사이트 카탈리스트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프라이버시 및 비밀유지의 여러 단계에 대하여 더 많은 정보를 원하고, 선택권을 행사하고자 한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회사는 앞서 설명된 내용과 동일한 목적을 위하여 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와 같은 타사의 웹 분석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여기
를 방문하여 구글에서 제공하는 구글 애널리틱스 비활성화에 대한 추가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개인 정보 보호와 구글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구글 애널리틱스 개요를 참고하십시오 :
구글 애널리틱스 개요 보러가기
구글 애널리틱스의 데이터 공개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에서 제공하는 FAQ 를 참조하십시오 :
FAQ 보러가기
회사의 사업파트너 및 서비스 공급업체도 본 사이트 상에서 쿠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러한 쿠키에 대해 접근하거나 통제할 수 없으며, 쿠키 사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이용자의 권리 및 선택권


회사는 이용자의개인 정보와 관련하여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또는 이용자와 어떻게 소통할 것인지에 관련하여 몇 가지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이용자의 결정 사항을 업데이트 하려면, 회사의 메일 리스트에서 이용자의 정보를 제거할 것을 요구하거나 요청사항을 제출하기 바라며, 아래 명시된 바와 같이 문의하기 바랍니다.
ο 이메일 수신 거부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의 홍보 이메일에 첨부된 수신거부 링크를 클릭하거나 아래에 지시된 대로 연락을 취하여, 홍보 이메일을 보내지 않도록 조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여기를 클릭하여 주식회사엘엔케이(LOMA한국공식수입판매사)로부터 홍보 이메일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ο 우편 수신 거부

이용자는 언제든지 홍보물에 기재된 방법을 통해, 회사가 홍보 우편물을 보내지 않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아래에 명시된 방법으로 회사에 연락을 취하여 홍보 우편물의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ο 동의 철회

이용자는 개인 정보 처리와 관련하여 기존에 제공된 모든 동의를 합법적인 이유로 언제든지 철회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결정 사항을 지체 없이 즉시 적용할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 개인 정보의 공개 또는 사용에 관한 동의를 철회하면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 중 일부를 활용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ο 검토, 업데이트 및 개인정보 수정

해당 법률에 의거, 이용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고, 회사가 가지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세부사항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업데이트하고 부정확한 정보를 수정하고, 삭제하거나 차단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에 접근 할 수 있는 권리는 일부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hello@loma.co.kr로 이메일을 보내어 개인정보의 검토, 정정 또는 삭제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ο 개인정보 삭제 처리
이용자가 개인정보 처리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거나, 정보 수집의 목적이 달성되었거나, 혹은 법에 의해 요구될 때, 회사는 문서화된 정보를 분쇄, 소각하거나 혹은 기술적인 방법을 동원하여 전자화된 정보를 사용할 수 없게 만드는 방법을 동원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삭제, 처분할 것입니다.


 


13. 개인 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회사가 처리하는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보호법 제29,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8조 등 관계법령에 따른 보호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이러한 조치에는 아래와 같은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보호대책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ο 개인정보 처리담당자의 최소화 및 개인정보 보호교육 시행 : 회사는 관련업무 담당자에 한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도록 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임직원 대상 개인정보 보호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ο 개인정보 암호화 : 회사는 이용자의 비밀번호를 암호화하여 저장 및 처리하고 있고, 중요한 데이터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 등의 별도 보안기능 사용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ο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 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 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ο 개인정보에 대한접근 제한: 회사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외부로부터의 무단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ο 물리적 접근 방지 : 회사는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장소에 대한무단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14. 다른 웹사이트로의 링크


본 웹사이트에서는 이용자의 편의와 정보 제공을 위해서 다른 웹사이트로의 링크를 제공합니다. 링크로 연결된 웹사이트들은 본 웹사이트와는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들로서, 본 개인정보 처리 방침이 적용되지 않으며, 독자적인 개인정보 처리 방침 또는 정책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웹사이트 방문 시에는 그 내용을 먼저 검토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회사는 회사가 소유하거나 처리하지 않는 웹사이트의 내용이나 용도 및 개인정보 보호에 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15.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고객관리지원팀
 : 02-1599-6217


이메일 :hello@loma.co.kor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강은환 이사
 : 02-1599-6217
이메일 :
universe@loma.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www.spo.go.kr/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 안전국
http://cyberbureau.police.go.kr/ 국번없이 182)


 


16. 고지의 의무


ο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의 변경이 있을 시에는 인터넷 홈페이지 팝업 창 또는 이메일 공지를 통해 공지할 것입니다.
ο 온라인 미이용자의 개인정보 파기 또는 별도 분리저장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29 조 및 동법 시행령 16 4 항에 따라 1 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온라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파기 또는 별도 분리 저장 시 기간만료

전체보기

전체보기

전체보기

할인쿠폰 및 혜택, 이벤트, 신상품 소식 등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쇼핑정보를 SMS나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거래 정보 및 주요 정책과 관련된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선택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